도서 소개
‘용사 소환’에 휩쓸려 현대 일본에서 이세계로 온 샐러리맨 무코다. 그는 사역마인 페르, 스이, 드라 짱과 함께 찾아간 바다의 도시 베를레앙에서 해산물을 만끽한다. 그리고 드디어, 페르들과 약속했던 대로 던전 도시 에이블링으로 출발하는데….
출판사 리뷰
‘용사 소환’에 휩쓸려 현대 일본에서 이세계로 온 샐러리맨 무코다. 그는 사역마인 페르, 스이, 드라 짱과 함께 찾아간 바다의 도시 베를레앙에서 해산물을 만끽한다.
그리고 드디어, 페르들과 약속했던 대로 던전 도시 에이블링으로 출발! ……하기 전에, 에이블링 던전에 관해서 신들에게 정보를 알아내는 무코다. 그러나 언데드가 잔뜩 나온다는 말을 듣고 오히려 꽁무니를 빼려 한다. 그러자 헤파이스토스와 바하근은 무코다에게 터무니없는 아이템을 건네는 것이었다. 모든 것은 새로운 외부 브랜드(술 가게)를 위해서……!
에이블링에 도착해 산더미처럼 만든 음식을 갖고서 던전으로 돌입하려 하는 무코다 일행.
하지만 그곳에는, 드라 짱을 기다리는 유감 엘프의 모습이!
게다가 던전 안에서는 멋짐 만남이 무코다를 기다리고 있는데……?!
‘소설가가 되자’ 4억 5천만 PV를 넘어선 터무니없는 이세계 모험담, 기다렸던 제6권!
작가 소개
지은이 : 에구치 렌
에구치 렌입니다. 여전히 배달 주문에 빠져 있습니다.결국 얼마 전에는 아이스크림 세트를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보고 있다 보니 어느샌가 선택했습니다. 겨울인데 차가운 아이스크림. 하지만, 난방을 빵빵하게 한 따뜻한 방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은 정말로 맛있습니다(웃음).
목차
제1장 안녕 베를레앙
제2장 던전 도시 에이블링
제3장 던전 돌입
제4장 이 세계 엘프는 미식가였다
제5장 최고급 식재료 호화 전골
제6장 다시 외부 브랜드
제7장 술, 술, 술
제8장 새로운 던전 정보
번외편 미식 헌터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