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일상을 찾아 시시오 학원에 다니는 뒷세계 최강의 남자 사이죠 구렌. 학생회와의 게임에서 완전 승리를 거두어 학생회를 쇄신한 그는 잠깐의 일상을 즐기고 있었다. 여름방학을 앞에 둔 어느 날, 이사장에게서 시시오 레저 랜드에서 보내는 휴가를 권유받은 신 학생회 일행. 수영복에 유카타에 빙수─ 그렇게 그들은 기뻐했지만, 그건 퀄리아 분지를 건 세계 대회《수왕 게임제》의 대표 선발전 개시를 알리는 신호탄이었다.
출판사 리뷰
‘최약’과‘ 최강’이 교차할 때,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으로──!
일상을 찾아 시시오 학원에 다니는 뒷세계 최강의 남자 사이죠 구렌.
학생회와의 게임에서 완전 승리를 거두어 학생회를 쇄신한 그는 잠깐의 일상을 즐기고 있었다. 여름방학을 앞에 둔 어느 날, 이사장에게서 시시오 레저 랜드에서 보내는 휴가를 권유받은 신 학생회 일행. 수영복에 유카타에 빙수── 그렇게 그들은 기뻐했지만, 그건 퀄리아 분지를 건 세계 대회《수왕 게임제》의 대표 선발전 개시를 알리는 신호탄이었다. 좋은 기회로 보고 ‘괴물’의 자질을 갈고닦는 카렌. ‘최약’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 치는 모모카. 그 뒤에서 암약하는 해외에서 온 자객. 그리고 어리석은 적이 역린을 건드렸을 때, 구렌은 또다시 최강을 증명하게 되는데──!
지금, 가장 뜨거운 학원 게임계열 두뇌 배틀 제5탄.
시리즈 소개
「확률을 계산해야 삼류, 상대의 의표를 찔러야 이류, 그 자리의 흐름을 읽어내야 일류.
──운명마저도 지배하시는 오라버니는 초일류!」
게임 결과만으로 모든 게 평가받는 약육강식의 학원. 그 입학시험에서 고의로 최하위 F랭크를 받은 사이죠 구렌은 평화로운 일상생활을 보내고 싶었다. 하지만 학원의 '악의'는 그와 그의 여동생, 사이죠 카렌을 가만히 두지 않는데──.
최강 F랭크 × 두뇌 배틀 × 학원 게임!!
목차
지난 줄거리
모모가이 모모카는 행복했다.
여름방학 개막의 알림 ~비키니의 바다, 수영복의 여름~
종업식은 생방송으로
돈키호테의 재출발
게임으로 평가받는 학원의 여름방학
돈키호테의 악어 퇴치
오라버니에게 이르는 길
휴게소 소셜 해킹
불온한 뷔페
선발전 발발
전격전 -SPEED CHESS-
싸움을 끝내고
그림자 속에서 웃는 어릿광대
누군가를 위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