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엇갈리는 두 모녀가 있었다. 한 명은 딸에게 시련을 내리고자 최악의 마녀에게 그 목숨을 내놓고, 다른 한 명은 약한 주제에 나라를 위해 강하게 보이고자 하는 그 모습을 보며 웃고 있었다. 여왕과 왕녀. 기사국가 다리스의 운명은 그저 모녀 싸움에 걸려 있었다. 하지만 이래서는 도무지 행복을 곱씹을 수가 없잖아. “두 번째 대결을 해 보자고, 꿈팔이 마녀―― .” 모든 것을 부숴 주겠다고 스로우는 말한다.
출판사 리뷰
엇갈리는 두 모녀가 있었다.
한 명은 딸에게 시련을 내리고자 최악의 마녀에게 그 목숨을 내놓고, 다른 한 명은 약한 주제에 나라를 위해 강하게 보이고자 하는 그 모습을 보며 웃고 있었다. 여왕과 왕녀. 기사국가 다리스의 운명은 그저 모녀 싸움에 걸려 있었다. 하지만 이래서는 도무지 행복을 곱씹을 수가 없잖아.
그러니까―― .
“두 번째 대결을 해 보자고, 꿈팔이 마녀―― .”
모든 것을 부숴 주겠다고 스로우는 말한다.
왜냐면, 지금의 그는 무서울 것이 아무것도 없기에――
【사랑스러운 종자】에게 고백한 최강의 영웅이니까.
시리즈 소개
어둠의 대정령, 나나트리쥬의 도움으로 간신히 꿈팔이 마녀를 퇴치한 스로우 데닝.
그렇게 크루슈 마법학원에서 샬롯과 함께 즐거운 생활을 보내는가 싶었지만, 스로우의 생각은 달랐다.
“꾸………… 꾸후우우우우우우!”
격이 다른 상대와 싸우는 상황에서 여차할 때 의지할 수 있는 건 자신의 근육뿐! 정답은 웨이트 트레이닝이다!
그렇게 근육 돼지가 되어 가던 스로우. 그러던 중 기사국가 다리스의 여왕인 엘리노어 다리스가 그녀의 딸, 카리나 리틀 다리스와 함께 마법학원에 찾아온다. 스로우는 스로우대로 샬롯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 전전긍긍하는데…….
돼지가 근육 돼지로 진화했다! 이 모든 건 샬롯과 행복해지기 위해!
스로우, 드디어 샬롯에게 고백하다! 그 모습이 드러나는 제7권!
목차
서장 나는 언제나, 과하다
1장 지금의 나는 인기인?
2장 엘리노어 다리스
3장 숲속에는
막간 흰 백합의 공주님
4장 언제나 갑작스레
5장 누구나 바라는 미래
종장 꿈의 저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