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드로잉과 컬러링 작업에 최적인 도톰한 종이에 레트로한 분위기의 인물 일러스트 도안 30점이 덧그리기 용이하도록 연한 회색으로 인쇄되어 있다. 연한 회색으로 인쇄된 인물 스케치 선 위에 연필과 펜 등으로 직접 선을 덧그려 보자. 덧그리는 것만으로도 만족도 높은 드로잉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드로잉을 완성하면 색연필, 파스텔, 물감 등의 채색도구로 컬러감과 개성을 더할 수 있다. 쉽게 뜯어낼 수 있는 제본으로 되어 있어 한 장씩 뜯어내 드로잉과 컬러링을 즐기고, 액자에 넣어 장식할 수도 있다. 책 후반부에는 회색 일러스트 도안의 선명한 원본 그림이 실려 있다. 원본 그림을 감상하며 참고하며 그려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쉽게 완성도 높은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앤드류 루미스의 빈티지 드로잉 컬러링북은 드로잉과 컬러링 작업에 최적인 도톰한 종이에 레트로한 분위기의 인물 일러스트 도안 30점이 덧그리기 용이하도록 연한 회색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연한 회색으로 인쇄된 인물 스케치 선 위에 연필과 펜 등으로 직접 선을 덧그려 보세요. 덧그리는 것만으로도 만족도 높은 드로잉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드로잉을 완성하면 색연필, 파스텔, 물감 등의 채색도구로 컬러감과 개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쉽게 뜯어낼 수 있는 제본으로 되어 있어 한 장씩 뜯어내 드로잉과 컬러링을 즐기고, 액자에 넣어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책 후반부에는 회색 일러스트 도안의 선명한 원본 그림이 실려 있습니다. 원본 그림을 감상하며 참고하며 그려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앤드류 루미스
1892년 뉴욕 시큐러스에서 태어났으며, 시카고예술대학에서 공부했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작가인 앤드류 루미스는 코카콜라, 켈로그 등 수많은 대형 회사 광고의 일러스트를 담당했고, 「코스모폴리탄」 「레드북」 「세터데이 이브닝 포스트」 등 당대 유명 잡지와 신문에서 활약했다. 무엇보다 그는 집필한 미술교육서로 이름을 알렸다. 그의 책은 미술 분야의 대표적인 고전으로 평가받으면서 작고한 지 6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 세계의 수많은 학교에서 교재로 사용하고 있다. 그의 사실적인 작풍은 알렉스 로스, 딕 지오다노, 그리고 스티브 리브 등 수많은 대중 화가들에게 영향을 주었다. 저서로는 『알기 쉬운 인물화』, 『알기 쉬운 얼굴과 손의 기법』,『알기 쉬운 인물 일러스트』, 『쉽게 배우는 인체 드로잉』, 『알기 쉬운 크리에이티브 일러스트』, 『얼굴과 손, 어떻게 그릴 것인가?』등이 있다.
목차
이 책의 사용법 4
스케치 도안 6~66
원본 6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