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들이 읽어야 할 탈무드 이야기 열두 편을 엄선하여 한 권에 담은 어린이 그림 동화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구성하였고, 간결한 문장과 예쁜 삽화가 실려 있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어려운 단어의 풀이가 되어 있어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이해될 수 있도록 하였다.
출판사 리뷰
재미있는 이야기와 그림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이 쑥쑥!잠들기 전 엄마 아빠가 아이에게 책을 읽어 주며 정겨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아이의 지능과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레 독서 습관도 기르게 됩니다.
<잠들기 전 엄마 아빠가 들려 주는 탈무드 이야기>는 아이들이 읽어야 할 탈무드 이야기 열두 편을 엄선하여 한 권에 담은 어린이 그림 동화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구성하였고, 간결한 문장과 예쁜 삽화가 실려 있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어려운 단어의 풀이가 되어 있어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이해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림책 이야기의 상황을 머릿속에 떠올리게 하여 아이들의 창의성과 상상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탈무드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사랑 그리고 지혜를 안겨 주세요!
유대 인의 생활 속 지혜가 담긴 슬기로운 이야기 속으로!탈무드는 수천 년 동안 내려온 유대 인의 생활과 문화, 종교, 법률 등에 대한 지혜가 담긴 책으로, 유대 인의 정신과 지혜가 담겨 있는 책입니다. 탈무드는 ‘인생의 나침반’으로 불리며, 오늘 날까지 전 세계인에게 삶의 지침서가 되고 있습니다. 희망과 용기, 봉사와 협동 등 슬기롭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탈무드 이야기가 아이들이 바른 가치관을 판단하고 슬기롭게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목차
포도밭의 여우
막내의 요술 사과
두 시간의 값어치
진짜 어머니 가짜 어머니
다시 찾은 돈지갑
세 친구
당나귀와 다이아몬드
구멍 뚫린 보트
아버지의 지혜
등불을 든 이유
그릇 안에 담긴 것
거미와 모기와 미치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