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어릴 때부터 난독증이 있어서 책을 읽고 싶어도 긴 글을 읽는 게 굉장히 힘들었던 이도현 작가. 책은 좋아하지만 책을 읽기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짧고 좋은 글을 책으로 만들겠다는 꿈을 가졌다. 그렇게 탄생한 《나의 꿈을 이루어주는 공책》은 많은 사람에게 잠깐의 위로와 꿈을 진지하게 생각해 보는 계기를 만들어 주는 따뜻한 자기계발 에세이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을 때, 딱 한 번만이라도 나의 꿈을 생각해 보고, 적어 보고, 느껴 보았으면 하는 소망을 가득 담았다.
출판사 리뷰
“꿈이란 건, 보물지도예요.”
인생이란 나만의 보물을 찾기 위해 떠나는 여행이다.
하지만 목적 없는 여행도 처음에나 즐겁지, 결국 머무를 곳 없는 떠돌이로 결말짓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으리라.
그런 우리가 늦든 빠르든 인생의 목적지를 설정하고 여행을 떠나려 마음 먹었을 때, 지도가 없다면 어떻게 가야 할지 알 수 있을까?
꿈은 내가 어디로 가야 할지 헤매고 방황할 때 “짠” 하고 나타나 나만의 보물을 찾아주는 지도가 되어준다.
많은 사람이 어릴 때는 거침없이 꿈을 이야기했으면서도, 어른이 되어서는 꿈을 생각조차 하지 않게 되는 게 현실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분들이 잠시나마 마음 깊숙이 숨겨놓은 내 꿈을 찾아보고 다시 어릴 적 순수한 마음으로 소망을 가져보셨으면 한다.
작가 소개
지은이 : 글빛도현
좋아하는 사람에게 글을 써주고 싶어서 글씨를 배운 사람인스타 gbdh0203
목차
다시 시작
괜찮아
감사의 하루
나의 꿈
생각의 비밀
에필로그
★특별부록★
Dreams come 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