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 : 정경우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의 동화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책이 나오기까지 김한얼 선생님, 이정화 선생님 두 분가르침에 깊은 감사드립니다.<아름다운 시간>은 나의 어머니 김향순님께 드립니다.
지은이 : 김용자
복지관을 통해 그동안 마음고생하시며 홀로되신 분을 만나 아픔과고통을 공감하면서 삶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세심하게 이끌어 주시고 격려해 주신 김한얼 작가님, 이정화 작가님과천양호 대리님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지은이 : 박정예
경력국전 초대 작가이고 대한민국 전통 미술 대전 대상 수상을 한 경험이 있으며동작문화원 백일장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호기심쟁이 통통이》를 펴 냈습니다.글을 쓰는 이유나 자신과 마음이 아픈 이들을 위로하며 좀 더 아름답고 좋은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지은이 : 양흥모
어느덧 훌쩍 반고개를 지나친 연륜이 물들어가고 있는 작가 모모는그 언젠가 엄마의 딸이었고 아이들 엄마로 살아오며 할머니가 되었는데요,남아 있는 여백은 아름다운 회화를 채워가는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지은이 : 조민희
아무것도 아닌 제가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천양호 대리님을 통해그림동화 작가에 도전하게 되었고, 그림이나 글 쓰는 것에 전혀 소질이없는 저를 꼼꼼하게 지도해 주신 한얼 선생님이 계셨기에 미흡하게나마살면서 제가 뭔가를 남겼다는 자부심에 뿌듯하고 보람 있었습니다.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 (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