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혼자인 마음을 돌보는 힘, 발견하는 힘을 기르는 별끼리 이야기. 머나먼 코끼리 마을, 항상 외톨이인 푸른 점 코끼리가 살고 있었다. 살랑이는 바람과 촉촉한 풀 내음이 가득했지만, 푸른 점 코끼리는 가끔 눈물이 나기도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반짝이는 별들이 코 안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얘들아, 내 코가 반짝반짝 빛이 나!” 기쁜 마음을 가득 안고 친구들을 찾아갔지만, 친구들은 절레절레 코를 저었다. 그렇게 혼자 울었던 날은 우리만의 비밀로 하고, 푸른 점 코끼리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반짝이는 별끼리가 되어 마주할 모든 여정의 순간들. 그 안에서 발견하는 기쁨과 사랑을 담아! 별끼리 만나면, 또 어떤 멋진 일이 펼쳐질까?			
						
				  출판사 리뷰
				어떤 빛은 그토록 다정하고, 어떤 만남은 영원히 우리를 바꿔둡니다.
혼자인 마음을 돌보는 힘, 발견하는 힘을 기르는 별끼리 이야기! 머나먼 코끼리 마을, 항상 외톨이인 푸른 점 코끼리가 살고 있었어요. 살랑이는 바람과 촉촉한 풀 내음이 가득했지만, 푸른 점 코끼리는 가끔 눈물이 나기도 했지요. 그러던 어느 날, 반짝이는 별들이 코 안으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얘들아, 내 코가 반짝반짝 빛이 나!” 기쁜 마음을 가득 안고 친구들을 찾아갔지만, 친구들은 절레절레 코를 저었어요. 그렇게 혼자 울었던 날은 우리만의 비밀로 하고, 푸른 점 코끼리는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반짝이는 별끼리가 되어 마주할 모든 여정의 순간들. 그 안에서 발견하는 기쁨과 사랑을 담아! 별끼리 만나면, 또 어떤 멋진 일이 펼쳐질까요? 
흔들리는 별을 품은 모든 이들을 위해, 저마다 몫의 외로움을 안고 사는 아이들을 위해.
아주 사소한 용기와 발견이 내 마음을 밝히고, 또 다른 별을 만나는 순간의 기록!
독립 출간 : 텀블벅 펀딩 232% 달성 그림책, <별끼리 만나면>
별끼리는 오늘도 다정한 꿈을 꾸며 뿌뿌, 모험을 떠납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제아(황제아)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 순간을, 그 순간에 묻어나는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별끼리 만나면>은 제가 쓰고 그린 첫 그림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