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비주얼 클래스가 남다른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포토에세이. 각종 BL 어워드를 휩쓴 베스트셀러 웹툰이 많은 팬들의 바람 속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졌다. ‘티빙 TOP 20 프로그램’ 5위에 랭크되는 등 회차를 거듭할수록 ‘N회차 정주행러’를 양산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웹툰 속 명장면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iQIYI)와 라쿠텐을 통해 캐나다와 미국을 포함한 북미,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동시에 방영되었다.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진 천재 도예가 윤태준과 회장님의 최애 도예가를 꼬셔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의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 웹툰을 그대로 찢고 나온 듯한 배우들의 비주얼, 보고 있으면 절로 광대가 올라가는 드라마 속 명장면과 명대사들은 물론 훈훈함이 넘치는 미공개 비하인드컷까지, 이 드라마의 설렘 모먼트를 아낌없이 담았다.
출판사 리뷰
| ★차서원×공찬, 원태민×도우 커플이 선보이는 레전드 케미!★
★베스트셀러 원작 싱크로율 100% 보장★
<비의도적 연애담 포토에세이> 전격 출간 일명 ‘드연담’이라는 애칭으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포토에세이로 탄생했다. 드라마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웹툰『비의도적 연애담』(피비)을 영상화한 작품으로, 메인 및 서브 커플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대단한 원작에 대단한 캐스팅”이라며 방영도 되기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검증된 원작에 압도적 비주얼. 그뿐만이 아니다. 드라마는 원작 속 명장면과 명대사가 준 감동 그대로, 아니 그 이상으로 전하기 위해 장소 한 곳, 소품 하나에도 섬세한 공을 들였다. 이에 화답하듯 팬들은 드라마 장면을 하나하나 뜯어보며 원작과의 높은 싱크로율, 배우들 간의 환상적인 케미에 찬사를 보냈다. 포토에세이에는 두 커플들의 감정선을 그대로 옮긴 드라마 장면들, 시원시원한 고퀄리티의 스틸 사진을 차고 넘치게 담았다.
|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되기까지
설렘 가득한 드라마 속 명장면들을 아낌없이 눌러 담았다!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진 천재 도예가 윤태준과 회장님의 최애 도예가를 꼬셔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의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 <비의도적 연애담>. 거짓으로 시작된 관계였으나 필연적으로 진짜 사랑이 될 수밖에 없는 ‘착각물’의 정수를 보여 주며 로맨스 맛집의 품격을 증명했다.
좋은 건 크게 보고 다시 보고 계속 봐야 한다. 이를테면 원영이 태준에게 물레 강습을 받는 장면이 그렇다 “꼭 이렇게 가르쳐 주셔야 되는 거예요? 여자 수강생이었으면 엄청 떨릴 것 같은데”라는 원영의 물음에 “그럴 수도 있지만, 남자라고 안 그럴 것 같아요?”라고 대답하는 태준. <비의도적 연애담 포토에세이>에는 이렇듯 과몰입을 유발하는 드라마 속 명장면과 명대사,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와 폭발적 비주얼, 훈훈하고 화기애애한 미공개 비하인드컷들이 아낌없이 담겨 있다. “네버 스탑!”을 외치며 드라마가 끝나지 않길 바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드라마가 준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같은 그릇이란 건 없습니다. 반죽에 따라 규석이 더 섞이기도 하고, 석회석이 더 섞이기도 하고, 유약이 더 발린 것도 있고, 덜 발린 것도 있지만… 가마 안에 들어가기 전까진 잘 몰라요. 가마 속 온도를 견뎌 내고 나와야만 고유의 색깔이 드러나니까. 세상에 똑같은 그릇이란 건 있을 수 없습니다. 사람이 고난을 이겨 내는 방법이 다 다른 것처럼.
그럼 저는 이걸로 할게요. 제 눈에는 얘가 젤 씩씩하게 잘 이겨 내고 나온 것 같거든요.
손님에게 그렇게 보인다면 그런 거예요.
없었죠. 그냥. 좋아해도 될지. 고민 중이에요.
말해 봐요. 내가 딱 진단 내줄게요.
아직 완전히 파악을 못 했어요. 평소 이상형이랑 거리가 너무 멀어서. 진중하고 어른스러운 사람이 이상형이었는데, 정반대인건 확실하거든. 그래선가, 자꾸 챙겨 주고 싶어지네.
작가 소개
지은이 : 넘버쓰리픽쳐스
대표 김미나. <비의도적 연애담>을 비롯해 <미생>, <운명처럼 널 사랑해>, <오! 주인님>,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등을 만든 드라마 제작사이다.
목차
등장인물 소개
chapter 1. 내 시선이 네게 머물던 순간
chapter 2. 널 만나고 깨달은 낯선 감정
chapter 3. 설레는 마음, 수줍은 고백
chapter 4. 만약에 우리가 만나지 않았더라면
chapter 5. 연애는 비의도적
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