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디파초는 콜롬비아 작가로, 브라질,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에서 이미 많은 책을 출간하고 있는 작가다. BIB, CJ그림책 상, 나미 콩쿠르, 화이트레이븐 등 많은 그림책 상을 받기도 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출간하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는 작고 귀여운 펭귄 한 마리가 어떤 고난에도 용기를 내어 나아가 견디고 이겨낸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망망대해를 헤엄치는 조그만 펭귄의 모습에 더해진 짧은 문장이 더욱 깊은 울림을 준다.
출판사 리뷰
‘책고래세계그림책’의 첫 번째 그림책, ≪무슨 일이 있더라도≫
디파초는 콜롬비아 작가로, 브라질,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에서 이미 많은 책을 출간하고 있는 작가입니다. BIB, CJ그림책 상, 나미 콩쿠르, 화이트레이븐 등 많은 그림책 상을 받기도 했지요. 한국에서 처음으로 출간하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는 작고 귀여운 펭귄 한 마리가 어떤 고난에도 용기를 내어 나아가 견디고 이겨낸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망망대해를 헤엄치는 조그만 펭귄의 모습에 더해진 짧은 문장이 더욱 깊은 울림을 줍니다.
만남보다 소중한 ‘함께하기’
≪무슨 일이 있더라도≫에 나오는 두 마리 펭귄은 평생 삶을 함께하기로 약속한 사이입니다. 그런데 이 두 존재 앞에 큰 고난이 닥칩니다. 둘은 그만 길을 잃고 헤어지지요. 하지만 작고 연약하게만 보였던 펭귄은 쓰러지지 않고 용기와 인내심을 발휘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눈물겨운 노력으로 다시 사랑을 붙잡습니다. 함께하기 위해 고된 시간을 견디며 참아낸 것이지요.
어떤 고난이 와도 나아가길!
디파초가 전하는 메시지는 간결합니다. 어떤 고난이 와도 용기를 내어 앞으로 나아가라는 것이지요. 공감대가 넓은 이 이야기의 주제는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울림을 줍니다. 함께하는 존재의 소중함을 알리는 작은 펭귄들의 이야기, <무슨 일이 있더라도>를 만나 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디파초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태어나 그림책 작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콜롬비아는 물론 브라질,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에서 책을 출간했습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책이 번역 출간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BIB, CJ 그림책 상, 나미 콩쿠르, 화이트레이븐 등 많은 그림책 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