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마침내 시작된 게를라흐 전투. 기수를 타고 달리는 로제마인은 호위기사들의 호위를 받으며 적진을 돌파! 결전의 무대는 마티아스와 함께 잠입하는 기베의 저택. 냉혹한 그라오잠과의 숙명의 대결 그 행방은?
출판사 리뷰
시리즈 누계 1,200만 부 돌파!
대인기 비블리아 판타지 최신간!
“유르겐슈미트를 뒤흔드는 전화의 전모를 목격하라!”
마침내 시작된 게를라흐 전투. 기수를 타고 달리는 로제마인은 호위기사들의 호위를 받으며 적진을 돌파! 결전의 무대는 마티아스와 함께 잠입하는 기베의 저택. 냉혹한 그라오잠과의 숙명의 대결 그 행방은?
전투가 끝나고 에렌페스트로 귀환한 로제마인은 평온한 시간을 보낸다. 영지에 남은 이들의 무용담을 듣고, 신전과 평민 마을의 상황을 확인하고 의상 가봉도 하지만 그것도 잠시. 일련의 사건 주모자들의 암약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전권에 이어 100페이지가 넘는 오리지널 에피소드 에렌페스트 방위전(후반, 시이나 유우 오리지널 4컷만화 수록! 대인기 비블리아 판타지 책벌레의 하극상 제5부 여신의 화신 9권 등장!
- 주요 캐릭터 -
로제마인
영주의 사촌인 칼스테드의 딸이 되어 귀족으로서의 세례식을 치렀다. 동시에 질베스타의 양녀로 입적되어 평민 마인에서 권력과 재력까지 손에 쥔 로제마인이 되었다. 하지만 알맹이는 그대로!
페르디난드
에렌페스트 신전의 신관장이자 영주의 이복동생. 마력이면 마력, 무예면 무예, 음악이면 음악까지 뭐든 만능에 업무 능력까지 뛰어난 엄친아로,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는 아이돌 취급을 받고 있다. 로제마인의 정체를 아는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다.
질베스타
에렌페스트의 영주. 과단성이 있지만, 너무 마이 페이스라서 주변 사람을 피곤하게 만드는 타입. 그야말로 악동 같은 성격이라 아이가 셋이나 있어서 로제마인을 놀라게 했다.
칼스테드
에렌페스트령 기사단장. 호적상 ‘로제마인’의 아버지로 질베스타와 페르디난드의 사촌이다. 정처 엘비라와 정처의 아들 셋, 제2부인의 자녀가 있다.
에크하르트, 램프레히트, 코르넬리우스
칼스테드와 엘비라 사이의 아들들. 셋 모두 기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에크하르트와 램프레히트는 토론베 토벌 때 마인의 마력을 직접 본 적이 있어 갑자기 생겨난 ‘여동생’임에도 호감을 품고 있다. 램프레히트는 빌프리트의 호위, 코르넬리우스는 마인의 호위를 맡고 있다.
빌프리트
에렌페스트 영주 질베스타의 장남. 마인보다 한 살이 어리지만, 호적 세탁으로 인해 생일이 빠른 오빠가 되었다. 공부하기를 싫어해 측근들의 중요한 업무는 도망친 빌프리트를 잡는 일이다. 마인의 평가에 따르면 ‘미니 질님’.
엘비라
칼스테드의 첫째 부인으로 대외적으로는 로제마인의 어머니가 된다. 아들을 셋 둔 30대의 사려깊고 현명한 부인으로, 집안의 진정한 권력자. 기품있고 완벽한 부인이지만, 흠이 있다면 지나치게 열렬한 페르디난드의 추종자라는 점일까.
리카르다
에렌페스트 성에서 로제마인의 교육 및 양육을 담당하는 수석 시종. 소싯적에는 질베스타와 페르디난드, 칼스테드 셋을 모두 모신 유모이자 시종이었다. 남다른 세 명을 모두 담당했던 만큼, 이들을 옴싹달싹도 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대단한 인물. 완력마저도 대단하다.
목차
프롤로그 014
게를라흐의 주전장 029
그라오잠과의 대치 048
승리와 귀환 063
각자의 무용담 077
승리 축하연 101
잠 못 드는 밤 132
심야의 다과회 140
가봉 153
내 바람 167
오찬회 179
신전과 멜키오르의 보고 191
서문 병사들과 뒷공작 204
아렌스바흐로 218
건강진단과 성전 만들기 231
단켈페르거의 요청 250
단켈페르거의 결단 268
축복과 출발 280
에필로그 296
에렌페스트 방위전(후반)
샤를로테 후방을 맡는 자 318
레클 서문 전투 338
유디트 남겨진 자 354
플로렌치아 하얀 탑에서 374
질베스타 주추를 둘러싼 싸움 396
후기 414
부록 만화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