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문의 및 도서상담은 031-944-3966(매장)으로 문의해주세요.
매장전집은 전화 혹은 매장방문만 구입 가능합니다.
저자 : 유승하
1994년에 <휘파람>으로 제2회 새싹 만화상을 받았습니다. 그림책과 동화책 ≪축 졸업 송언 초등학교≫, ≪먹구렁이 기차≫, ≪김 배불뚝이의 모험 1~5≫, ≪아빠하고 나하고≫, ≪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들을 통해 재미난 세상을, 인권 만화 ≪사이시옷≫, ≪십시일反≫, ≪어깨동무≫들을 통해 어울려 사는 세상을 이야기합니다.
저자 : 신성식
한겨레문화센터 출판만화학교 수료<타임버드 동물탐정단>웅진출판‘만화로 아이들 만나記’ <우리교육>‘23세기 바리공주’ <과학쟁이>‘만화과학사신문’ 김지훈 공저 <아이세움>대한민국만화대상 학습만화상 수상.‘무제’ <경향게임즈> 연재‘OO씨의 하루’ <노동자의힘> 연재 ‘남극점 정복하기’ <아이세움>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출강
저자 : 김수박
프랑스 녹색당 해바라기상 수상 작가. 김수박은 만화가다. 만화의 강점은 시간을 붙들어두는 능력에 있다고 생각하는 그는 르포만화를 통해 우리가 외면한 사건에 대해 목소리를 내어왔다. 삼성반도체에서 일하다 백혈병으로 사망한 황유미 씨의 이야기를 다룬 《사람 냄새》로 프랑스 녹색당Europe Ecologie Les Verts이 수여하는 ‘해바라기상’을 수상했고, 용산참사를 다룬 《내가 살던 용산》과 《아날로그맨》으로 프랑스 문화계에 이름을 알렸다.2012년 5월부터 지금까지 한겨레신문에 〈김수박의 민들레〉를 연재하고 있다. 그는 이 작품으로 사소한 것의 아름다움을 생각하게 하고, 평범한 것의 특별함을 찾게 하고, 아파서 고개 돌린 부분을 마주하게 하며 우리 삶을 이야기해왔다.그동안 쓴 작품으로 《사람의 곳으로부터》 《아날로그맨》 《오늘까지만 사랑해》 《내가 살던 용산》 《빨간 풍선》 《사람 냄새》 《메이드 인 경상도》 등이 있다. www.kimsubak.com
저자 : 앙꼬
1983년 출생 여자. 2002년부터 만화가로 활동하며 단행본 <앙꼬의 그림일기 1,2>, <열아홉>, <나쁜 친구>, <삼십 살> 등을 출간했고,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왔다. 2012년 <나쁜 친구>로 ‘오늘의 우리만화상’을 수상했다.
저자 : 김홍모
2010년 부천국제만화제에서 《두근두근 탐험대》로 어린이 만화상을 《내가 살던 용산》(공저)로 일반 만화상을 받았고 2016년 부천국제만화제에서 《내 친구 마로》로 어린이 만화상을 수상했다. 이외에《우주 최고 만화가가 되겠어!》, 《소년탐구생활》, 《좁은방》 등이 있으며 지금은 제주도 바닷가 시골마을에서 만화를 그리고 있다.
저자 : 김성희
만화가. 1975년에 태어났다. 대학 신문에 만평을 실은 것을 계기로 만화의 길에 들어섰다. 작품으로 『몹쓸 년』 『먼지 없는 방』 『똑같이 다르다』가 있고, 『내가 살던 용산』 『떠날 수 없는 사람들』 『섬과 섬을 잇다』 『빨간약』에 참여했다. 지금은 강릉에 살며, 자신이 소유하지 않는 자연과 이웃의 농장에서 수렵채집생활력을 키우고 있다.
희망이 다시 피어나길 바랍니다
철거민 _김수박
잃어버린 고향 _유승하
던질 수 없는 공 _신성식
레아호프, 그들이 만든 희망 _김성희
상현이의 편지 _앙꼬
망루 _김홍모
용산 참사 일지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 (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