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다양한 시를 아름다운 노래처럼 풀어낸 시집. 서정적이고 섬세한 시로 가득하다. 노래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저자의 마음을 가득 담은 이 시집이 많은 사람에게 힘이 되고, 지치고 힘들 때마다 꺼내 보며 행복을 더듬을 수 있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
출판사 리뷰
총 3부로 구성된 《너에게 노래 같은 사람이 될래》는 노래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저자가 일상에서 느끼는 감성을 시로 표현한 시집이다.
노래는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하고
그 안의 한 글자 한 글자 가사가
내 마음을 적시듯이
너는 노래를 닮아
나의 마음을 편하게 하나 보다.
본문 〈노래를 닮아〉 中에서
이처럼 노래는 마법 같다. 노래는 우리 삶에서 언제나 함께하며 예전에 즐겨 듣던 노래를 오랜만에 들으면 그때의 감정, 추억이 희미하게라도 생각이 나 마음을 편하게 해 준다. 노래는 그런 힘이 있고 그래서 저자는 노래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너에게 노래 같은 사람이 될래》는 다양한 시를 아름다운 노래처럼 풀어낸 시집이다. 서정적이고 섬세한 시로 가득한 이 시집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의 지친 영혼을 힐링해 주고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노래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저자의 마음을 가득 담은 이 시집이 많은 사람에게 힘이 되고, 지치고 힘들 때마다 꺼내 보며 행복을 더듬을 수 있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
많은 분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태로리의 아름다운 고백이 시작된다.
작가 소개
지은이 : 태로리
마음속에 떠오르는 멜로디를 붙잡아노래를 만들고마음속에 머무르는 글을 붙잡아시를 쓰고 가사를 적습니다.따뜻한 말은 따뜻한 마음은시공간을 초월해서 전해질 줄 믿습니다.마음을 담은 저의 글이조금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인스타그램 @taerori
목차
작가의 말
1부 봄, 여름, 가을, 겨울
- 꽃 외 46편
2부 너에게 노래 같은 사람이 될래
- 사랑의 약속 외 51편
3부 별과 무지개
- 인생 외 88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