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우리 아이에게 알려 주고 싶은 자연의 단어 100개를 담았다. 한 장 한 장 페이지를 넘기며, 작은 연못에서 구름 산, 푸른 들판과 바닷가까지 아기 토끼와 아빠 토끼를 따라서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하다 보면 자연의 단어들을 저절로 알게 될 것이다.
호기심 가득한 아기 토끼가 아빠 토끼와 함께 농장, 연못, 강가, 바닷가 등을 탐험하며 세상을 배워 간다.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과 그 속에서 조화롭게 살아가는 여러 동물들, 또 자연과 동물이 하나로 연결된 생태계를 보여 주며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아기 동물과 부모가 함께 등장하는 구성과 모든 여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마지막 장면은 가족 사랑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면서, 어린 독자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시대를 초월한 베스트셀러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에서 탄생한
하나뿐인 자연 단어 책!우리 아이에게 알려 주고 싶은 자연의 단어 100개를 담았어요.
한 장 한 장 페이지를 넘기며, 작은 연못에서 구름 산, 푸른 들판과 바닷가까지
아기 토끼와 아빠 토끼를 따라서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하다 보면
자연의 단어들을 저절로 알게 될 거예요!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펼쳐지는
아기 토끼와 아빠 토끼의 특별한 여정 호기심 가득한 아기 토끼가 아빠 토끼와 함께 농장, 연못, 강가, 바닷가 등을 탐험하며 세상을 배워 갑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과 그 속에서 조화롭게 살아가는 여러 동물들, 또 자연과 동물이 하나로 연결된 생태계를 보여 주며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지요. 아기 동물과 부모가 함께 등장하는 구성과 모든 여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마지막 장면은 가족 사랑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면서, 어린 독자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명작에서 탄생한 또 하나의 명작《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는 1994년 출간 이래 57개국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아이들과 어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 토끼와 아빠 토끼의 이야기는 세대를 아우르며 ‘함께 읽는 그림책’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책입니다. 아니타 제람은 이 책에서 역시 자연의 섬세한 디테일을 담아내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잃지 않았습니다. 우리 아이의 첫 단어책으로, 자연에 대한 관심을 키워 나가기에 더없이 좋은 책입니다.
탭 보드북을 넘기면 자연의 단어들이 쏙쏙!책을 펼지면 왼쪽 페이지에는 아기 토끼와 아빠 토끼의 여정이 생동감 있게 그려집니다. 또 오른쪽 페이지에는 ‘아기 돼지, 나비, 다람쥐, 바다, 눈’과 같이 동물과 자연의 이름 100개가 명확하게 제시되어, 언어 발달과 관찰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무엇보다 탭 보드북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의 소근육 발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아이 스스로가 책장을 넘기는 성취감을 선사합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자연의 단어들을 보고, 가리키고, 따라 말하는 상호작용을 하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느끼게 할 이 책은, 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아니타 제람
영국 맨체스터 폴리테크닉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첫 번째 책 《빌의 벨리 버튼》을 출판했고,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그림책 작가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네 모습 그대로 사랑한단다》, 《응가가 꾸르륵 뿡뿡!》, 《엄마는 언제나 너를 사랑한단다》 , 《내 친구가 되어 줄래?》 등이 있습니다. 동물 그리기를 좋아하는 작가는 많은 동물을 키우고 있으며 자연이 살아 있는 낙원을 만드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