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제03전술도시에서 임무를 마치고 귀환한 제18소대. 《육영웅》중 성녀를 멸하고 여신 로제리아가 맡긴《마검》과 사명을 떠올린 최강 마왕 레오니스는 마왕군 재편을 다시 추진한다. 한편, 《성검학원》에서는 제06전술도시《알렉산드라》를 맞이해 대규모 학원제를 개최한다. 축제 의상으로 치장하고 카페 준비에 정신없이 내몰리는 제18소대. 아르바이트에 여념이 없는 셜리. 그렇게 축제 분위기로 들뜬 학원도시에 1000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영구동토에서 발굴된《마왕》이 반입되는데─.
출판사 리뷰
제03전술도시에서 임무를 마치고 귀환한 제18소대.
《육영웅》중 성녀를 멸하고 여신 로제리아가 맡긴《마검》과 사명을 떠올린 최강 마왕 레오니스는 마왕군 재편을 다시 추진한다.
한편, 《성검학원》에서는 제06전술도시《알렉산드라》를 맞이해 대규모 학원제를 개최한다. 축제 의상으로 치장하고 카페 준비에 정신없이 내몰리는 제18소대. 아르바이트에 여념이 없는 셜리. 그렇게 축제 분위기로 들뜬 학원도시에 1000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영구동토에서 발굴된《마왕》이 반입되는데──.
교차하는 과거와 현재!
성검×마검 학원 판타지 제4탄!
시리즈 소개「반역의 여신」을 따라 인류에 대적한 「불사자의 왕(언데드 킹)」, 마왕 ‘레오니스’는 패색이 짙은 상황에서 여신의 예언에 따라 미래를 기약하고 긴 잠에 빠진다. 그리고 천 년 후── 마침내 새 몸으로 다시 태어난 마왕 레오니스를 맞이한 것은 숭배자들의 열렬한 환영이 아니라 은발 미소녀의 어리둥절한 눈! 그리고 왠지 모르게 작아진 자신의 몸이었다?!
자신을 갈 데 없는 꼬마로 인식하는 소녀 ‘리세리아’ 앞에서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는 마왕 앞에 나타나는 미지의 적 ‘보이드’. 나타나고, 오랜 세월이 지나 완전히 변모한 세계에서, 마왕은 과거에 없었던 힘, ‘성검’의 존재를 알게 되는데──.
「정령사의 검무」 작가 시미즈 유우 신작!
원래는 마왕이지만 지금은 열 살 꼬마? 예쁜 누나들에게 휘둘리는 마왕의《성검》학원 판타지!
목차
프롤로그
제1장 성검학원의 축제
제2장 《마왕》졸 바디스
제3장 성등제
제4장 준동하는 허무
제5장 제06전술도시
제6장 마룡의 왕
제7장 《마왕》대《마왕》
에필로그